중국 온라인 마케팅

중국 마케팅 전략 20151202 주루이 CKGSB

드림서퍼-비전코치 2015. 12. 6. 02:26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타오바오 Taobao.com





신뢰

- 왕왕 채팅방


- 즐푸바오 paypal



- 구매자/판매자 평가 시스템


판매자 정보



중국에서 문제점을 찾은 후 솔루션을 제안하라


- 크고 복잡함 (하이얼 북방,남방 지역적 차별화 참조)

- 정체성 구축 (중국에서 에르메스의 지역화)

- 신뢰

- 사회적 이슈들



요약 

- 중국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니즈에 맞춰가라

  그리고 그들의 문제점을 해결해 주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라